화요일, 1월 24, 2017
Home > 오늘의 말씀 > 오늘의 말씀묵상 – 잠언 11:22

오늘의 말씀묵상 – 잠언 11:22

아름다운 여인이 삼가지 아니하는 것은 돼지코에 금고리 격이다. — 잠언 11:22

오늘의 묵상

아름다운 신체와 외모를 가지고서 죄로 그것을 더럽히는 것은, 하나님께서 왜 그것을 그/그녀에게 주셨는지조차 모르는 사람들을 축복하라고 주신 위대한 선물을 낭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떤 선물/재능을 받았는지 상관없습니다. 그것이 신체의 아름다움이든, 운동 재능이든, 예리한 지성이든, 매력적인 성격 혹은 어떤 것이든, 하나님께서는 다른 이들을 축복해주고 하나님을 존귀하게 하기 위해 그런 것을 주신 것임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내 기도

사랑하는 하나님, 제게 주신 선물과 능력들을 다른 이들을 축복하고 당신을 존귀케 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은 것을 용서해 주십시오. 제가 당신의 영광을 위해, 또한 당신의 은혜로 타인을 축복하기 위해 살고자 하오니 이런 새 목표를 제게 새롭게 느낄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16,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 은 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