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4, 2017
Home > 오늘의 말씀 > 오늘의 말씀묵상 – 시편 100:1

오늘의 말씀묵상 – 시편 100:1

온 땅아, 주님께 환호성을 올려라. — 시편 100:1

오늘의 묵상

기쁨으로! 만군의 주, 만왕의 왕이신 분께 찬양을 드리며 시끄럽도록 환호성을 울립시다! 하루에 적당한 짧은 시간을 찾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께 감사를 드리고 찬양을 드리는데 이 시간을 꼭 붙들어 잘 사용합시다. 우리가 행복할 때에, 잠시 멈춰서서 찬양을 드립시다. 좋은 일들이 생길 때마다, 은혜로우신 아버지를 찬양하는 글을 서로 나눕시다.

내 기도

사랑하시며 다정하신 아버지, 자비와 능력의 하나님, 경이로우시며 거룩하신 창조자이신 당신을 제게 알려주신 것은, 정말 입을 다물 수 없을 만큼 놀랍습니다. 당신의 피조물 중에 하나일뿐인 제 말을 들으시니 너무 은혜로우십니다. 당신의 자비가 저를 구하셨습니다-당신을 찬양합니다! 당신의 사랑이 저를 재창조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당신의 힘으로 제가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은 가장 경이로우시며, 제 온 마음을 다해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의 가장 놀라운 선물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당신을 찬양합니다. 아멘.

오늘의 말씀 묵상에서 “오늘의 묵상”과 “내 기도” 부분은 Phil Ware 의 저작물입니다. 문의사항이나 제안이 있으실 경우 phil@verseoftheday.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 1998-2017, Heartlight, Inc. Verseoftheday.com 은 Heartlight Network 의 사역 부서의 하나입니다. 모든 성구 인용은 별다른 안내가 없다면, 모두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 1973, 1978, 1984, 2011 (Biblica, Inc) 에서 인용한 것입니다. All right reserved worldw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