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성북성전 이스라엘 성지순례 다녀와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계뉴스

새성북성전 이스라엘 성지순례 다녀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랑소녀 댓글 0건 조회 525회 작성일 18-06-11 14:11

본문

15286939088209.jpg


선교사 초청 후원의 날 행사 열기도    

 새성북성전은 지난달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다녀왔다. 40명이 참여한 이번 성지순례는 상부 갈릴리, 여리고, 베들레헴, 예루살렘, 터키 이스탄불을 둘러보며 큰 은혜를 체험했다. 특히 둘째 날에는 갈릴리 호수에서 선상 성찬예배가 드려졌다.

 방경현 담임목사는 누가복음 5장 1∼7절 말씀을 중심으로 ‘만선의 축복’에 대해 전하며 “베드로가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했을 때 만선의 축복을 경험했던 것처럼 인생의 배에 예수님을 주인으로 모시어 늘 만선의 축복을 누리는 인생 되기를 소망한다”고 증거했다. 이어 갈릴리 호수 선상에서 성찬예식이 진행됐다.  

 한편 새성북성전은 지난달 18일 중국북방지역 선교사 초청 후원의 날 행사를 개최해 선교사들을 후원하고 섬기는 시간을 가졌다.
 방경현 담임목사는 내년부터 중국북방선교사 후원의 밤을 정례화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날 선교사들과 지구장 조영남 장로 등 제직들과 성도들이 합심해 새성북성전의 부흥과 선교사들의 사역을 위해 기도했다. 이날 김광부 장로의 후원으로 18명의 선교사들에게 선교비를 전달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www.Holynet.or.kr All rights reserved.